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여드름짜는꿈 해몽 종류 8가지

반응형

현실에서도 여드름이 난다면 정말 스트레스 받고 피부관리에 많은 돈이 들어가기도 합니다. 그런데 꿈속에서 여드름이 나거나 여드름짜는꿈, 여드름짜주는꿈 등을 꾼다면 어떤 의미들이 있는걸까요? 우선 여드름은 구설수, 스트레스, 고민, 문제점 등에 대한 부분을 상징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 여드름꿈으로 어떤 의미들이 있는지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여드름짜는꿈

여드름짜는꿈 종류

 

1) 얼굴에서 여드름나는꿈 해몽 : 이 꿈을 꾸게 된다면 피부질환을 앓게 될 수 있는 징조 또는 본인의 언행으로 인해서 구설수에 휘말리게 될수도 있다던지 괴롭힘을 당할 수도 있는 징조의 꿈입니다. 2) 얼굴에 여드름짜는꿈 : 나를 괴롭히고 있던 문제점들이 조만간 해결되게 될 수 있는 징조로 혹시 여드름을 시원하게 짜지 못했다면 고민 및 문제점은 해결이 되지만 그것은 일부만 해결이 될 뿐 전체적으로 해결된것은 아닙니다.

여드름짜는꿈

3) 이마에 여드름이 나는꿈 : 누군가로부터 지나치게 많은 관심과 간섭을 받게 되면서 스트레스틑 받아서 건강이 나빠질 수도 있는 징조의 꿈입니다.  4) 여드름이 터지는꿈 : 고이고고여버린 여드름이 알아서 터져버렸다면 길몽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큰 노력을 하지 않았지만 나를 힘들게 하던 문제점들이 알아서 해결 되고 어떤 압박으로 부터 해방되면서 풀리게 되는 좋은 징조의 꿈입니다. 

여드름짜는꿈

5) 어떤 다른 사람의 여드름짜주는꿈 : 다른사람을 도와주거나 그사람의 고민을 해결해주는 징조의 꿈입니다. 6) 친구 또는 주변인의 얼굴에 여드름이나는꿈 :  주변인 또는 친한 친구등에게 말하지 못하게 되는 고민이 생긴다던지 다른 친구를 괴롭히게 된다던지 또는 구설수등에 휘말리게 될 수도 있는 징조의 꿈입니다. 

여드름짜는꿈

7) 친구 또는 주변인의 이마에 여드름나는꿈 :  가까이있는 친구가 또는 주변사람이 싫어하는 사람에게 지나친 관심, 간섭을 받게 되어서 스트레스를 받게 되어서 건강상에 문제가 생기게 될 수도 있는 징조의 꿈입니다. 8) 친구가 여드름을 짜는꿈 : 친구가 어떤 문제점 또는 고민을 해결하기 위하여 나에게 도움을 요청하여 내가 그것을 해결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징조의 꿈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