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높은곳에 올라가는 꿈 해몽 풀이 종류 16가지

반응형

힘이들때, 생각이많아질때, 나를이기고싶을때 등 다양한 이유로 높은 산에 올라가곤 합니다. 이런 높은 곳을 올라가기 위한것은 현실만이 아닌 꿈속에서도 자주 일어나곤 합니다. 그럼 높은곳에 올라가는꿈은 어떤의미가 있는것일까요? 우선 다양한 형태가 있습니다. 가장 큰 의미로는 성공과 야망에 대하여 이야기 하지만 기어서 올라간다면 역경, 착수 등을 상징하며, 비행기를 타고 높이 올라간다면 성공, 출세 같은 것을 상징합니다. 해당꿈은 의미가 크기때문에 길몽이 많이 있지만 간혹가다 상황에 따라 흉몽도 있습니다.

높은곳에 올라가는꿈

높은곳에 올라가는꿈 해몽 종류 1

 

1) 산위로 오르는꿈(높은곳에 올라가는꿈) : 소망하고 있던 부분을 쉽게 이루게 되면서 큰 명성과 권세를 같이 얻게 될 수 있는 징조의 길몽입니다. 2) 사다리 위로 기어올라가는꿈 : 나에게 맞딱드려진 문제를 하나씩 천천히 풀어나가면서 해쳐나가게 될 수 있는 징조의 꿈인데 그 사다리가 어떤곳에 걸터있어서 정상이 보이지 않고 공중을 향해 있다면 내가 노력하고 있는 만큼 큰 결과를 얻지 못하게 될 수도 있는 징조의 굼입니다. 

높은곳에 올라가는꿈

3) 높은곳을 오르고 싶은데 못오르는꿈 해몽(높은곳에 올라가는꿈) : 목적을 달성하기까지 수많은 수난과 어려움들을 겪게 될 수 있는 징조의 꿈입니다. 이꿈을 흉몽이라고도 말하기도 하고 길몽이라고도 말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풀이를 잘 보시면 목적을 달성하기까지 입니다. 그러니 내가 겪는 많은 일들을 잘 헤쳐나가면서 많은 것을 느끼고 그것을 이겨낸다면 그만큼 큰 성공을 할 수 있지만 이겨내지 못한다면 목표한 바의 목적을 제대로 이루지 못할 수도 있다는 것입니다.

높은곳에 올라가는꿈

4) 어떤 곳을 향하여 오르는꿈(높은곳에 올라가는꿈) 해몽 : 이꿈 또한 어떤곳을 향하여 올라가지만 그것을 순조롭게 잘 올라간다면 매사가 잘 풀리고 직장인은 승진하게 되는 등의 꿈해몽이 될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렇지 못하고 도중에 포기 한다면 좋지 못한 꿈이 될 수도 있습니다.

높은곳에 올라가는꿈

5) 비행기를 타고 공중으로 오르는꿈 해몽 : 이 꿈은 큰 길몽입니다. 직장인이라면 승진할 수 있는 징조이며, 사업가는 정체되어있던 사업에 다시금 불이 붙어서 활기를 찾아갈 수 있게 될 수 있는 징조의 길몽입니다. 또 하고자 하는일이나 가지고 있는 주식등의 좋은 운이 생길 수도 있는 징조이기도 합니다. 6) 마당에서 대청마루로 오르는꿈 :  이 꿈은 지위가 높아지면서 주변 많은 사람들로 부터 존경의 눈빛과 대우를 받게 될 수 있는 길몽입니다. 

높은곳에 올라가는꿈

7) 돌계단을 힘겹게 오르고 있는 꿈(높은곳에 올라가는꿈) : 이꿈 또한 의미를 잘 확인하셔야 합니다. 무슨일이든 성공하기까지 참 많은 시련과 고통들이 겪게 될 수도 있는 징조의 꿈입니다. 이것도 흉몽이라고 할 수있고 길몽이라고 할 수도 있습니다. 의미에서 성공이라는 말이 있는 것을 보면 내가 어떤 마음을 가지고 정상까지 오르냐에 따라서 큰 성공과 그냥 그런 성공을 거두게 될 수도 있다는 해몽 입니다. 8) 나무 또는 돌부리등을 휘어잡고 산을 오르는꿈(높은곳에 올라가는꿈) :  이 꿈은 길몽입니다. 우선 많은 힘이 들수도 잇으나 누군가 귀인의 협조 또는 도움으로 인해서 그 일을 잘 해결하고 좋게 성사 시켜 줄수 있는 징조의 꿈입니다. 

높은곳에 올라가는꿈

9) 혼자 지방 또는 옥상등에 오르는꿈 : 이 꿈은 다니고 있던 직장 또는 단체등에서 은퇴하게 된다던지 외로운 처지에 놓이게 되어서 자칫 외로워 질 수도 있는 징조의 꿈이기에 좀더 자신의 멘탈을 부여 잡고 주변사람과 사이를 돈독히 하기를 바랍니다. 10) 혼자 힘으로 하늘로 올라가는꿈 : 똑똑한 배우자를 만나게 된다던지 입신출세하게 되거나 부귀영화를 누리게 될 수도 있는 대길몽의 꿈입니다.

높은곳에 올라가는꿈

11) 엘리베이터를 타고 오르게 되는꿈 : 이성과 교제하고 싶거나 소망이 꿈으로 표출되게 된 꿈입니다. 이꿈은 에스칼레이터를 타고 오르는꿈과도 같은 해몽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12) 계단을 올라서 2,3층으로 가게 되는꿈(높은곳에 올라가는꿈) : 생각이 많아지고 그로인하여 머리속이 혼란스러우며 많은 고민들이 생기게 되면서 고생하게 될 수 도 있는 징조의 꿈입니다. 

높은곳에 올라가는꿈

13) 까마득한 돌계단을 올라가는꿈(높은곳에 올라가는꿈) : 능력 및 노력등을 인정받게 되어서 표창이나 상을 받게 되는 길몽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14) 지하에서 옥상으로올라가는꿈 : 내가 가지고 있는 탁월한 능력덕분에 사회적인 큰 이목을 받게 되면서 좋은 성장 등을 할 수 있게 될 수 있는 길몽입니다. 15) 담장위에 올라가는꿈(높은곳에 올라가는꿈) : 학생이라면 시험에서 합격, 일반인이라면 생가지 못한 기쁜 소식을 받게 될 수 있는 길몽입니다. 16) 낮은 곳에서 높은 곳으로 올라가는꿈 : 사회적 지위 또는 그 지위의 위치 등 권력 재물등이 향상되고 좋아지게 될 수 있는 길몽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