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임냄새꿈해몽[의미, 풀이, 해석] 정리

by 당신의 운세를 알려드립니다. 2021. 11. 18.
반응형

임냄새는 주변사람에게 불쾌감을 줄수 있습니다. 그리고 꿈속에서 입냄새가 나서 주변을 불쾌하게 할때 등의 꿈의미를 이야기 하면 손실, 거부감, 미움, 배신 등의 의미가 있고 향기로운 입냄새라면 대인관계, 행운 등의 의미들이 있습니다. [내 입에서 썩은내가 나는꿈해몽] 건강에 문제가 있다던지 현재 진행중인 일들에 문제가 있어서 손실을 입게 된다던지, 사람들에게 외면당하여 대인관계에 문제가 생길 수도 있는 꿈입니다. [다른 사람의 임에서 썩은 입냄새가 나는꿈해몽] 누군가 나에 대하여 좋지 못한 소문이나 잘못된 사상을 주입시키려는 등의 행동이 나오게 되는꿈입니다. 또는 도덕적 문제가 일어날 수도 있는 꿈입니다.

 

임냄새꿈해몽

 

 

[연인한테서 입냄새가 나는꿈해몽] 입속에서 향기로운 냄새가 난다면 사랑이나 믿음에 대한 의미가 있지만 썩은 내가 난다면 연인과 헤어진다던지 좋지 못한 일로 싸우게 될 수도 있는 꿈 또는 연인에게 속박당할 수 도 있는꿈입니다. [자녀의 입에서 썩은 입냄새가 나는꿈해몽] 자녀의 건강에 문제가 생기거나 부모를 속썩이게 하는 문제가 생길 수도 있습니다. [부모님 입에서 썩은 냄새가 나는꿈해몽] 부모의 속박과 간섭등으로 문제가 생길 수도 있는꿈입니다. [연인의 입냄새를 맡아 보게 되는꿈해몽] 향기가 난다면 연인과의 사랑 또는 관계가 더욱 돈독해지지만 썩은내가 난다면 좋지 못한 일이 생기게 될 수도 있습니다. 또 연인의 입냄새를 맡는 다는 것은 연인의 모르던 비밀을 알게 될 수도 있는 꿈입니다. [형제자매의 입에서 썩은 내가 나는꿈해몽] 형제자매와 다투거나 문제가 생겨서 서로 보지 않게 될 수도 있고 정반대로 향기가 난다면 우애가 좀더 좋아질 수도 있는꿈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