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이관련꿈해몽[종류, 풀이, 의미] 정리

by 당신의 운세를 알려드립니다. 2021. 12. 10.
반응형

나이가들면 가장 꿈꾸는 것이 어려지고 싶습니다. 현실에서 어려지고 싶기에 좋은 것은 엄청 바르고 좋은것들은 엄청 먹게 됩니다. 그렇게 바라기에 꿈에서 어려지는꿈을 또는 늙은꿈을 꾼다면 어떤 의미일까? 능력, 스트레스, 행동, 건강, 질병, 공감대 등의 의미가 있습니다. [내가 어려지는꿈해몽] 경험, 능력 부족으로 인해서 하는일에서 큰 문제를 마주하게 되거나 다른 사람들에게 지식, 연륜이 부족하여 좋지 못한 소리를 듣게 될 수도 있는 꿈입니다. [내가 늙은 꿈해몽] 생활고로 인하여 큰 어려움이 생기거나, 업무 스트레스에 시달린다던지 대인관계로 인해서 곤란한 일을 겪게 될 수 있는꿈입니다. [친구가 어려지게되는꿈해몽] 나의 지식, 능력들이 친구보다 앞서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될 상황이 생기게 되는꿈입니다. [친구가 늙어보이게되는꿈해몽] 친구가 생활고에 시달리고 건강 악화로 병마에 시달리게 될 수도 있는 꿈입니다.

 

나이관련꿈해몽

 

 

[지인이 어리지는꿈해몽] 지인이 경솔한 행동을 하여 곤란하게 될 수도 있는꿈입니다. [애인이 어려지는꿈해몽] 애인의 철없는 행동들로 인하여 큰 곤란함을 겪게 될 수도 있는데 이것을 잘 해결하고 보듬어 주게 되는꿈해몽입니다. [지인이 늙어보이는꿈해몽] 지인의 경제적 어려움으로 힘들어하는 것을 보게 된다던지 건강에 문제가 생길 수도 있는 꿈입니다. [애인이 늙어보이게되는꿈해몽] 애인한테 큰 고민또는 질병이 생기게 되는꿈입니다. [부모들이 어려지게되는꿈해몽] 길몽입니다. 부모의 건강이 좋아지거나, 부모 또는 세대적인 차이가 없어지면서 공감대를 형성하는 꿈입니다. [부모가 늙어지게되는꿈해몽] 흉몽입니다. 부모님의 건강 또는 집안에 큰 문제가 생길 수도 있는꿈입니다. [형제자매가 어려지는꿈해몽] 나의 지식, 능력이 형제 자매들보다 더 나아서 많은 일처리에 있어 앞에서 처리하게 되는꿈입니다. [형제자매들이 늙어보이게되는꿈헤몽] 형제자매들의 생활고, 병마등에 문제가 생기게 되어 도움을 주게 되는꿈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