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사람때리는꿈해몽 풀이 15가지

반응형

살면서 한번쯤은 누군가와 싸우면서 때려도 보고 맞아도 보고했을겁니다. 그렇지 않은 사람들도 있기도 할꺼구요. 이런일이 꿈속에서 나온다면 어떤의미가 있는걸까요? 이것은 시비, 야유, 공격, 억압, 비평 같은 것을 의미하고 있으며, 사람때리는꿈, 맞는꿈등이 전해주는 꿈해몽과 풀이 어떤 것들이 있는지 이야기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사람때리는꿈해몽

사람때리는꿈해몽 및 맞는꿈 종류

 

1) 주먹으로 사람때리는꿈 : 평상시 친분이 가깝고 좋았던 사람과 다투면서 그를 궁지로 몰아간다던지 그에 대한 평가를 할일이 생기게 될 수도 있다는 징조의 꿈입니다. 2) 주먹또는 발로 심하게 사람때리는꿈 : 어떤 누군가를 일방적으로 심하게 때렸다면 그것은 내가 하고자 했던 또는 추진하려고 하던 일들이 나의 뜻대로 성취하게 될 수도 있는 징조의 길몽입니다. 

사람때리는꿈해몽

3) 주먹 또는 발로 사람을 때려서 쓰러뜨리는꿈 :  사회생활 회사생활 사업등에서 치열하게 경쟁하고 있는데 그곳에서 좋은 결과를 얻게 될 수도 있다는 징조의 길몽입니다. 4) 돌로 사람때리는꿈 :  나의 주장을 강력히 내세운다던지 다른 사람에게 올바른 말로 이야기 하게 될 수도 있는 징조의 꿈입니다. 

사람때리는꿈해몽

5) 지팡이를 이용해서 사람때리는꿈 : 내가 하고 있는 일로부터 많은 압력을 받게 되며 그 일로 인해서 사소한 시비들이 생기게 될 수도 있는 징조의 꿈입니다. 6) 동물을 막 때리는꿈 :  나와 또는 어떠한 일로 연관이 되어있는 또는 그냥 상대방의 일에 대하여 비판이나 충고를 하게 될 수도 있는 징조의 꿈입니다. 

사람때리는꿈해몽

7) 사람의 가슴을 주먹으로 때리는꿈 : 좋지 못한 일을 또는 질 나쁜 일을 하고 있는 그 누군가에게 경고나 제재를 가하게 될 수도 있는 징조의 꿈입니다. 8) 몽둥이 또는 무기등으로 사람때리는꿈 :  협조자나 어떤 도움을 받고 있는 주는 사람이 도와주는 일들이 순조롭게 아주 잘 처리되고 풀리게 될 수 있는 징조의 길몽입니다. 

사람때리는꿈해몽

9) 서로 때리고 맞고 하는 꿈 : 현실에서 진짜 누군가과 육박전을 벌인다던지 심한 욕설로 싸우게 될 수도 있는 징조의 꿈입니다. 10) 말다툼을 하다가 상대편을 때리는꿈 : 흉몽입니다. 이꿈은 나의 재물등에 손실이 생길 수도 있기에 조심해야 합니다. 

사람때리는꿈해몽

11) 어떤 사람에게 신나게 두둘겨맞은꿈 : 알던 사람 또는 어떤 누군가에게 심한 비난을 받는다던지 또는 칭찬을 받게 될 수 있는 징조의 꿈입니다. 12) 집단폭행을 당하는꿈 : 길몽입니다. 이꿈은 많은 사람들한테 내가 노력하여 얻어낸 성과 등에 대하여 좋은 평가를 받게 될 수 있는 징조의 꿈입니다. 

사람때리는꿈해몽

13) 상대편한테 돌로 맞게되는꿈 : 서로 의견 대립으로 인하여 다투게 되어서 등을 돌릴 수도 있게 되는 징조의 꿈입니다. 14) 말다툼하다가 마지막에 맞게 되는꿈 : 모든 일들이 내가 생각했던데로 유리하게 잘 전개가 되면서 재물등이 생기게 될 수도 있는 징조의 길몽입니다. 15) 감옥에서 두둘겨 맞게되는꿈 : 내가 하고있던 일들이 크게 성공하게 되면서 꽤 많은 재물들을 얻게 되어서 성공하게 될 수도 있는 징조의 길몽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