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여행가는꿈해몽 ( 혼자, 가족, 친구 등 ) 풀이 10가지

반응형

가끔 너무 힘들도 지칠 때 또는 사랑하는 사람과 힐링을 위한 여행을 떠나고 싶을 때 있으실거에요. 그리고 이런 여행을 가지 못하게 되다보면 가끔 꿈에서 나올 때도 있습니다. 그래서 그 꿈의 의미는 어떤것들이 있을까요? 여행은 직무수행, 독서, 사업 등을 이야기 하고 있습니다. 여행가는꿈해몽 그 종류별로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여행가는꿈

여행가는꿈해몽 (혼자여행가는꿈, 가족친구와여행가는꿈) 종류

 

1) 혼자 여행을 즐기고 있는꿈 :  외롭고 지치고 고독할 때 꾸게 되는 꿈으로 이꿈은 우울한 나날을 보내게 될 수도 있는 징조의 꿈입니다. 잠시 나를 돌아보고 박차고 나아가 보세요. 2) 혼자 여행 중 길에 앉아서 쉬어가는꿈 : 잘 흘러가고 있던 일들이 갑작스런 일들로 인하여 앞으로 나가지 못하고 제자리걸음이 되게 될 수 있는 징조의 꿈입니다. 

여행가는꿈

3) 혼자 여행가는꿈으로 외롭다고 느껴지느꿈 :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던지 사교적인 일들 많은 사람들을 만나서 일을하게 되는 징조의 꿈입니다. 4) 많은 짐 또는 그냥 짐을메고 혼자여행가는꿈해몽 : 내가 지고 있는 여행짐의 무게만큼이나 어떠한 일들에 대하여 두려움 걱정들이 따라오게 될 수 있는 징조의 꿈입니다. 

여행가는꿈

5) 자연경관을 감상하며 혼자여행가는꿈 : 나의 삶이 안정되어있는 그 속에서 기쁨과 행복이 공존하고 그 시간들이 좋은쪽으로 잘 흘러가게 되는 좋은 운세가 계속 될 징조의 꿈입니다. 6) 끝없이 사막 또는 벌판등을 혼자여행가는꿈해몽 : 내가 바라고 있던 일들이 어떠한 문제들로 인하여 손해를 보게 될 수도 있는 징조의 꿈입니다. 

여행가는꿈해몽

7) 길에 자신의 발자국을 남기면서 여행가는꿈해몽 : 이꿈은 좋은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내가 지나간 또는 내가 행했던 여러 행적들 그리고 업적들이 세상에 알려지게 되면서 좋은 자취를 남기게 될 수도 있는 징조의 꿈입니다. 물론 상황등에 따라서 풀이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8) 친구와 같이 여행가는꿈 : 누군가랑 같이 가보지 않은 분야로 새롭게 일을 시작하게 될 수도 있는 징조의 꿈입니다. 

여행가는꿈해몽

9) 많은 친구들과 함께 여행가는꿈 : 많은 사람들과 같이 생활을 하게 된다거나 꽤 큰 일거리들을 공동으로 처리 하게 될 수도 있는 징조의 꿈입니다. 10) 친구들이랑 같이 기차여행 중에 기차가 철교를 건너게 되는꿈 :  나의 분수에 맞지 않는 일을 욕심내서 하다보면 좋지 못한일들이 생기기도 합니다. 그래서 이꿈은 나의 분수에 맞지 않는 일을 시작함으로 그 불안감과 초조함이 느껴지게 될 수도 있는 징조의 꿈입니다. 

여행가는꿈해몽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