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개고기꿈해몽 [의미, 풀이, 해석]

by 당신의 운세를 알려드립니다. 2022. 3. 5.
반응형

옛날 어르신들은 개고기가 보신탕이라고 생각해서 개고기를 자주 해먹었습니다. 물론 아직도 보신탕을 먹는 곳들이 많이 있습니다. 이런 개고기에 대한 꿈의 의미는 화근, 우환덩어리, 손실의 근원, 질병, 사고 등의 의미들이 있습니다. [개고기먹는꿈해몽] 개를 직접 잡아 삶은 고기로 먹었다면 하던 일이 중단, 가정의 불화, 손재수 같은 흉몽이기도 합니다. 그런데 삶은 개고기를 남에게 얻었거나 사서 먹었다면 형제들간에 다툼이나 재산에 문제가 생길 수도 있는 꿈입니다. 또 가쪽끼리ㅏ 개고기를 먹었다면 손재수로 인해서 가산이 기울게 되는 꿈입니다. [보신탕먹는꿈해몽] 가족이나 친인척중에서 건강에 문제가 생기거나 교통사고와 같은 사고로 부상을 당해서 힘들게 되는 흉몽입니다. 환자가 해당 꿈을 꾸었다면 수술을 받아야 될 수도 있는 꿈입니다. 또 건강과 관련되 ㄴ좋지 못한 일들이 생기게 될 수도 있는 꿈입니다. [개고기를 염소고기로 알고 먹게된꿈해몽] 곧 큰 문제가 생기거나 실수를 하게 되어서 업무상이던 학업상이던 문제가 생긴다던지 재산에 손실을 입게 되는 등 좋지 못한 꿈입니다. [보신탕을 염소탕으로 알고 먹게된꿈해몽] 곧 다른 사람에게 사기를 당해서 재산상 손싱을 입게 된다던지 선택을 잘못하여 많은 사람들에게 망신을 당하게 되는 꿈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