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코피를 흘리는 꿈 코피나는꿈 해몽 4가지

반응형

공부를 열심히 하다보면 생각지 못하게 코피를 흘릴때가 있습니다. 그리고 이런 코피가 멈추지 않게 계속하여 흘릴때가 있습니다. 이럴때 정말 당혹그러운데요. 이게 공부하다가 코피를 흘리는게 아니고 콧털정리를 하다가 코피를 흘릴때도 있는데 이것을 현실이 아닌 꿈에서 코피를 흘리는꿈 또는 코피나는꿈을 꾼다면 어떤 풀이가 있는걸까요.

코피를 흘리는 꿈 코피나는꿈


코피를 흘리는꿈


1. 코털 자르는 꿈 해몽 : 코털을 뽑는다는 것은 방해꾼 또는 경쟁자를 순간적 제압하게 된다는 징조의 꿈입니다. 그러나 앞서 말했듯이 순간적 또는 일시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급한 불은 껏으나 다시 방해꾼 또는 경쟁자가 다가 올지 모릅니다. 대비를 해두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코피를 흘리는 꿈 코피나는꿈

2. 코털 뽑는 꿈 해몽 : 위에 자르는 꿈과는 다르게 코털 뽑는 꿈은 나를 귀찮거나 성가시게 방해하고 있는 누군가를 제거 또는 의견이 다른 누군가 또는 나를 도와주는 사람과 갈라서게 되는 꿈의 징조입니다. 나를 방해하는 누군가를 제거하게 된다면 길몽일 수도 있습니다. 물론 어려움을 겪게하는 누군가로 부터 해방되는 것이죠. 그런데 나를 도와주고 있는 누군가와 갈라서게 된다면 그것은 흉몽일 수 있습니다. 꿈은 상황에 따라서 달라지기 마련이니까요.

코피를 흘리는 꿈 코피나는꿈


3. 코피를 흘리는 꿈 해몽 :  3-1 ) 코피가 저절로 나는 꿈 ( 많이 ) : 이것은 길몽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우선 행운이 찾아오게 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재물과 돈을 얻게 될 수도 있다는 징조 입니다. 이때 코피가 많이 날 수록 행운의 규모도 커지며 재물과 돈에 대한 부분도 커지고 많아질 수 있습니다.

코피를 흘리는 꿈 코피나는꿈


3-2 ) 코를 다쳐서 코피나는꿈 : 이꿈은 다쳤다는 의미에서 잘 보면 재산상 손실을 입게 되어서 가슴 아프게 될 수 있다는 징조 입니다. 코피가 계속 많이 난다면 재산상 손실이 더욱 커지게 될 수 있으니 곡 조심해보시기 바랍니다.

코피를 흘리는 꿈


3-3 ) 얻어맞아 코피를 흘린 꿈 : 나의 속내를 다른 누군가에게 고백함으로 다른사람들을 감동시키게 될 수 있다는 징조 입니다. 이 때 진실된 마음으로 하게 될때 더 큰 감동이 생깁니다. 3-4 ) 다른 사람이 코피를 흘리는 꿈 : 꿈속에 나온 그 누군가로부터 도움을 받게 된다는 징조인데 그것이 정신적 도움인지 물질적인 재산적인 도움인지는 꿈속의 상황에 따라 다르다고 합니다. 3-5 ) 얼굴 코피가 묻어서 얼룩지게 된 꿈 : 나의 재산을 다른 누군가에게 공개하게 되는 꿈으로 이 때 손해를 당하게 될 수도 있는 꿈의 징조 입니다.

코피나는꿈

꿈에서 피를 본다는 것이 어쩌면 흉몽이라고 이야기 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피를 본다는 것이 길몽이 더욱 많다고 합니다. 그러니 꿈을 꾸고 나서 꼭 어떤 종류의 꿈이었는지 어떤 상황이었는지를 잘 확인해 보시고 코피를 흘리는 꿈 또는 코피나는꿈 해몽을 잘 확인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