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우는꿈해몽 및 많이우는꿈해몽(엄마가돌아가셔서우는꿈) 정리 10가지

반응형

현실에서 슬플때 많이 울게 됩니다. 그런데 꿈속에서 우는꿈의 의미는 불만, 기쁨, 충동, 호소, 불행, 의심 등의 의미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그래서 우는꿈해몽 및 많이우는꿈해몽과 엄마가돌아가셔서우는꿈등은 어떤의미와 풀이를 가지고 있을지 이야기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는꿈해몽

우는꿈해몽 및 많이우는꿈해몽

1) 많이우는꿈해몽 : 꿈속에서 내가 많이 울었다면 어렵고 힘든일들을 조만간에 성공시키게 되어서 그에 만족하게되며, 나의 성공담이 사람들에 널리 전파되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그외의 꿈으로는 낮선 여자가 많이 우는것을 보았으면 내 신변에 불길한 일이 생길수도 있는 징조의 꿈입니다. 낮선남자가 울었으면 내 가족중에서 누군가 질병에 걸린다던지 누군가를 내가 의심하게 될 수 있는 징조의 꿈입니다. 

우는꿈해몽

2) 엄마가돌아가셔서우는꿈(우는꿈해몽) : 해당 꿈은 어렵던 일들이 갑자기 해결되게 되면서 집안에 많은 재물들과 돌들이 모이게 된다던지 부모님에게 유산상속을 약속받게 될 수 있는 징조의 꿈이며 어머니가 무병장수하게 될 수 있는 징조의 꿈입니다. 

우는꿈해몽

3) 친한 지인누군가가 죽어서 많이우는꿈해몽 : 지금 내가 하려고 하는 또는 추진중인일이 만족하게되는 성과를 거두게 된다던지 어려움등을 겪고 있던 것들이 아주 좋은 성과를 거두게 될 수 있는 징조의 꿈입니다. 4) 많은 사람들과 같이 많이우는꿈해몽 : 남성이 이 꿈을 꾼다면 집안의 경사가 생기게 되어서 축하받는 길몽이며, 여성이 이꿈을 꾼다면 남들에게 억울한 소리를 듣게 될 수도 있는 징조의 흉몽입니다. 

우는꿈해몽

우는꿈해몽과 많이우는꿈해몽 종류

5) 누군가와 함께 많이우는꿈 : 누군가에게 축하를 받게 된다던지 내가 누군가를 진심으로 축하해 주게 될 수도 있는 징조의 꿈입니다. 6) 많은 사람들과 같이 많이우는것을 보게된꿈 : 여러 사람들과 시비에 휘말리게 된다던지 재수없는 일들을 겪게 될 수 있는 징조의 꿈입니다. 

많이우는꿈해몽

7) 친구가 많이우는꿈 : 어떤 친구에게 상황을 압도 당하여 나의 주장 또는 의견등을 내세우지 못하게 될 수도 있는 징조의 꿈입니다. 8) 나의 가족또는 연인과 함께 많이우는꿈 : 나의 집안이나 연인에게 매우 기쁜일이생길 수도 있는 징조의 꿈입니다. 

많이우는꿈해몽

9) 아이가 많이 우는꿈해몽 : 어떠한 일로 잘못된 일들을 혼자 떠안게 되어서 그것을 감수하며 많은 고통을 겪게 될 수 있는 징조의 꿈입니다. 10) 가족또는 연인이 많이 우는꿈해몽 : 나의 소망을 이루게 된다던지 또는 가족 연인의 소망이 성취되게 될 수 있는 징조의 꿈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