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넘어지는꿈해몽 종류 10가지

by 당신의 운세를 알려드립니다. 2021. 2. 16.
반응형

길을걸어가다가 갑자기 넘어질때 조심하지 않으면 크게 다칠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살다보면 하는일에서 넘어질때도 있습니다. 그런데 꿈속에서 넘어지는꿈을 꾼다면 어떤 의미가 있을까요? 넘어지는꿈은 불행, 실패 등의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해당 꿈에 대하여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넘어지는꿈

넘어지는꿈해몽 종류

1) 내가 넘어지는꿈 : 신분 지위 사업등이 몰락하게 될 수도 있기 때문에 본인 관리가 철저해야 합니다. 2) 누군가 넘어지는꿈 : 경쟁상대를 제압하여서 승리를 거머쥐게 될 수도 있으며 남의 불행으로 나의 이득을 취할 수 있게 될 수 있는 징조의 꿈입니다. 3) 계단에서 넘어지는꿈 : 내가 계단에서 넘어졌다면 승승장구 하고 있던 일들이 중도하차 또는 좌절하게 될 수도 있는 징조의 꿈입니다. 

넘어지는꿈

4)화장실에서 넘어지는꿈 : 추진중이었던 일들을 성공시키게 됩니다. 그러나 뒷탈이 생기면서 고초를 격게 될 수도 있는 징조의 꿈입니다. 5) 자전거를 타다가 넘어지는꿈 : 협조자 또는 친한 사람과 사이가 나빠진다던지 진행하고 있던 일에서 큰 진전이 없을 수 있는 징조의 꿈입니다. 그러니 하는일에서 다시한번 되돌아보는게 좋습니다. 

넘어지는꿈

6) 뒤로 넘어지는꿈 : 계속 노력을 한다고 해도 노력한 만큼 이루어지지 않고 재자리걸음만 하게 될수도 있으며 불행한일들이 생길 수도 있는 징조의 꿈입니다. 7) 내가 올라가는 나무가 넘어지는꿈 : 내가 소속되어있는 곳 즉 단체 직장 모임등에 문제가 생긴다던지 해체되거나 의지하던 사람에게 좋지 못한 일이 생길 수 있는 징조의 꿈입니다. 

넘어지는꿈

8) 여자를 밀어서 넘어지게하는꿈 : 나를 믿지 않고 지지하지 않는 사람들을 설득하게 되어서 동조하도록 만드는 징조의 꿈입니다. 9) 넘어지는 사람을 부축해주는꿈 :' 몰락 직전이던 사람을 재기할 수 있도록 도와주게 되는 징조의 꿈입니다. 10) 넘어져 있던 사람을 일으켜세워주는꿈 : 사회봉사 활동 및 자원봉사활동등을 하게 되면서 이때문에 내가 하고 있던 일들도 번창하게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혹시나 모를 다른 사람들의 모함을 조심해야 하는 꿈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