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인스타 피드 숨기기 및 오류 해결 방법은?

반응형

인스타 피드 오류남

인스타 피드 오류

인스타 활동중에 분명 핸드폰으로 게시물을 올려놓습니다. 그리고 이 게시물이 다른 사람이 좋아서 공유할 수 있게 하는데 이게 가끔 가다가 오류가 생기는 경우가 있습니다. 인스타 피드 오류 어떻게 해결해야 하는지 간단히 설명드리고 상대가 공유하는 것을 원치 않는 경우 인스타 피드 숨기기는 어떻게 하는지 간단히 설명드리겠습니다.

인스타 피드 오류 해결방법

현재 인스타 피드 오류가 나는 상황이라면 일단 핸드폰을 것다 켜주세요! 이유는 핸드폰이 과부화가 되어서 앱 충돌등이 일어나서 그럴 수도 있습니다. 또는 백그라운드에서 실행이 되고 있을 수도 있기에 현재 실행되는 백그라운드를 전부 종료 합니다. 즉 백그라운드 열어주시고 모두 닫기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또 다른 방법으로 모바일 네트워크가 문제 있는 상태일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모바일 데이터에 문제가 생겼을 수 있으니 데이터를 꺼주셨다가 비행기 모드를 하고 다시 데이터를 켜주세요! 또는 와이파이로 연결해보세요. 마지막 방법으로 앱 설정에서 데이터 삭제를 하는 방법입니다. 앱설정에서 애플리케이션 클릭 > 인스타그램 앱 클릭 > 모바일 데이터 클릭 > 데이터, 캐시 삭제가 있습니다. 둘다 한번씩 클릭 합니다. 이렇게 까지 하면 왠만해서는 다 됩니다.

 

인스타 피드 숨기기

인스타 피드 숨기기는 어떻게?

인스타 피드 숨기기는 원하는 인스타 게시물을 숨기기 하는 방법으로 원하는 게시물을 선택 > 피드(게시물)에서 오른쪽 상담에 점 3개 더보기가 있습니다. 클릭 > 여기서 몇가지 항목들이 나옵니다. 좋아요 수 숨기기 또는 댓글 기능해제 그리고 '보관'이 있는데 이걸 클릭 합니다. > 삭제가 아니고 그냥 나만 볼 수 있도록 보관하는 기능입니다. 이렇게 보관된 피드를 보는 건 내 계정의 오른쪽 맨위에 선 3개가 있는데 클릭 > 보관 항목 클릭 > 게시물 보관 클릭 > 그럼 내가 보관눌른 게시글(피드)가 나옵니다. 이걸 다시 보이고 싶다면 숨기기 할때와 똑같이 클릭 후 프로필에 표시를 클릭 하시면 다시 노출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