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밤까는꿈해몽 "태몽, 먹는꿈, 줍는꿈 등" 종합정리

반응형

밤까는꿈태몽

꿈을 꾸다보면 먹는것과 관련된 다양한 꿈을 꾸게 됩니다. 그중에 먹는 꿈해몽들은 태몽종류들이 대체적으로 많이 있습니다. 그래서 그 먹는 꿈중 밤까는꿈해몽은 어떤 의미들이 있는것일까? 바로 결실, 태몽, 성과, 재물과 같은 것들의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밤먹는꿈, 밤줍는꿈등 다양한 밤과관련된 꿈해몽과 태몽에 대하여 설명드리겠습니다. 밤까는 꿈해몽 밤을 까는꿈은 식구가 늘어난다던지 입학 또는 계약등이 성사된다거나 출판물의 교정작업을 하게 된다던지 상품 개발을 하여 호평을 받게 될 수도 있는 징조의 꿈입니다. 

 

 

미나리 꿈 해몽 [미나리먹는꿈, 사는꿈 등] 정리

우리가 꾸는 꿈들의 종류는 다양하게 있습니다. 사람꿈, 건물꿈, 물건꿈 그리고 식물꿈 등 다양합니다. 이런 꿈주우에서 미나리꿈해몽에 대한 의미를 이야기 하면 건강, 결실, 먹거리 등에 대한

777777770.tistory.com

밤을 먹는꿈해몽 이꿈은 이별과 관련이 있습니다. 한입만 깨물어 먹었으면 하고 있던 일들이 원하는 방향으로 성사될 수 있지만 한입에 넣지 않고 여러번 베어먹었다면 누군가와 다투거나 이별하게 될 수도 있는 징조의 꿈입니다. 알밤을 많이 줍게 되어서 집으로 가져오게 된꿈 태몽입니다. 이것은 오랜 기간 바라고 바라던 자손을 얻게 될 수도 있는 태몽입니다. 태몽과 관련이 없다면 목돈이 들어 올 수 있는 징조의 꿈입니다. 여성이 치마폭에 알밤을 주워담는 꿈 태몽입니다. 부자로써 살게 될 옥동자 남자아이를 얻게 될 수도 있는 태몽입니다. 밤나무 밑에서 알밤을 줍는꿈태몽 알밤을 많이 줍고 있었다면 부자가 될 자손을 얻게 될 수 있는 태몽 또는 집안에 재물이 넉넉해지게 될 수 있는 징조인데 알밤을 조금만 주웠다면 누군가와 다투게 될 수도 있는 징조의 꿈입니다. 

알밤을 주워 바구니에 가득 담고 있는꿈 이것도 태몽입니다. 성격이 명량하면서 효심이 깊은 여자 아이를 얻게 될 수 있는 태몽입니다. 알밤을 자루에 가득 담게 되는 꿈해몽 쌍둥이또느,ㄴ 연년생 아들을 얻게 될 수 있는 태몽입니다. 쩍 벌어진 밤송이를 보게된꿈 이 꿈 역시 태몽으로 건강한 자녀를 얻게 된다던지 하고 있던 일들이 성공하게 되어서 큰 이득을 보게 될 수있습니다. 미혼이라면 이성과 교제하여 결혼하게 될 수 있는 꿈이비니다. 창고속 알밤이 가득차있는꿈해몽 역시 태몽으로 인물이 출중하고 이쁜 여자아이를 얻게 될 수 있는 태몽입니다. 또는 집안 많은 재물들을 얻게 될 수 있는 징조입니다. 학생이 알밤을 많이 줍는꿈 입학시험 등의 여러 시험등에서 좋은 성적으로 그리고 실력으로 합격하게 될 수 있는 징조의 꿈입니다. 밤송이 가시에 찔리게 되는꿈 흉몽일 수 있습니다. 과욕을 부린다면 손해를 보게 될 수도 있고 마음에 드는 여성에게 고백을 했다가 퇴짜를 맞게 될 수도 있는 꿈해몽입니다. 

밤까는꿈해몽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