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검은뱀꿈 해몽 [검은뱀 죽이는꿈, 나오는꿈, 의미와해석] 정리

반응형

검은뱀꿈

꿈속에서 뱀이 나온다면 기분이 정말 이상합니다. 그리고 뱀꿈에서도 검은뱀, 노란뱀, 빨간뱀 등 다양한 색깔의 뱀꿈이 있습니다. 그래서 이 뱀꿈 중 검은뱀꿈이 의미하는 것은 어떤것인가? 음흉함, 구설수, 병마, 태몽을 의미하고 있으며 보통 길몽보다는 흉몽이 많은 꿈이 바로 검은뱀꿈이라고 합니다. 검은뱀이나오는꿈, 잡는꿈, 죽이는꿈등 어떤 꿈해몽과 해석이 있는지 설명드리겠습니다.

 

 

 

하얀고양이꿈 해몽 [ 잃어버린꿈, 노는꿈, 죽이는꿈 등] 정리

현실에서 고양이는 너무나 귀엽고 사랑스러운 존재 입니다. 그리고 고양이가 꿈에 나오면 좋은 의미도 있고 나쁜의미도 있다고 하는데 하얀고양이꿈은 어떤 의미가 있는걸까? 하얀고양이는 여

777777770.tistory.com

 

다슬기 꿈해몽 [다슬기먹는꿈, 보는꿈, 까는꿈 등] 총정리

다슬기는 해독작용에 좋은 음식재료이기도 합니다. 어릴때 계곡에서 다슬기 잡아서 해장국 해먹거나 라면에 넣어서 먹기도 했습니다. 이런 다슬기를 꿈속에서 보았다면 그 다슬기 꿈은 어떤 의

777777770.tistory.com

'검은뱀 나오는꿈해몽' 내주변에 또는 어떤 사람이 음흉한 계략이나 구설수를 퍼트려서 정신적 고통을 겪게 될 수도 있는 징조의 꿈입니다. 혹시 꿈에서 검은뱀이 집으로 들어왔다면 우환이 깃든다던지 가족중에서 누군가 좋지 못한일 또는 병에 걸릴수 있는 꿈일 수 있으니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검은뱀에게 물리는꿈해몽' 이 꿈은 누군가의 계략에 휘말리게 되어서 고통을 받게 되는데 이때 또다른 귀인이 나와 도움을 받아서 위기를 극복하게 될 수도 있는 꿈입니다. 이 때 그 계략을 펼친사람에게 한방을 먹이거나 계략에 대한 손해배상을 받을 수 있게 될 수 있는 꿈해몽입니다. '검은뱀 죽이는꿈해몽' 나를 괴롭히고 있던 누군가 또는 어떤 악재로 부터 해방되면서 일이 잘 풀리게 될 수도 있는 꿈입니다. 또 다양한 부분에서 취업, 승진, 합격, 당산 등 좋은 일이 생기게 될 수도 있는 길몽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검은뱀이 나를 따라오고있는꿈' 배우자 또는 사랑하는 사람이 배신을 한다던지 바람을 피우게 되어 이별하게 될 수 있는 꿈이므로 배우자와 항시 대화를 하고 좋은 관계를 맺을 수 있도록 노력하기 바랍니다. '검은뱀 잡고있는꿈해몽' 나의 권리 또는 권한을 되찾게 된어서 그로인해 돈과 재물을 얻게 될 수도 있는 징조의 꿈입니다.

'검은뱀이 치마 또는 바지속으로 들어오게 되는꿈해몽' 해당 꿈은 여성에게는 좋지 못한 흉몽이 될 수 있습니다. 치한에게 걸리게 되어서 좋지 못한일을 당한다던지 직장 및 주변인에게 성추행등을 당하게 될 수도 있는 거나 좋지 못한일이 생길 수도 있기에 주변을 항시 경계하면서 다닐 필요가 있습니다. '검은실뱀이 치마속으로 들어오는꿈(태몽)' 이꿈은 건강한 그리고 다양한 재주를 가지고 있는 아들을 갖게 될 수도 있는 태몽입니다. 아이와 관련없는 사람이라면 잔재주 및 손재주등으로 인하여 좋은 일 또는 돈과 재물을 얻게 될 수도 있는 꿈해몽 입니다. '검은뱀 잡아먹는꿈해몽' 나를 방해하고 있던 어떤 사람으로부터 장애물을 제거하게 되어서 어려움을 겪던 일들이 잘 해결되고 순탄하게 잘 흘러가게 될 수도 있는 징조의 꿈입니다. 해당 꿈을 꾸었다면 막히던 일을 다시한번 추진해보는 것도 좋을듯 합니다.

검은뱀꿈 해몽

'검은뱀이 물고 놓아주지 않는 꿈' 이 꿈은 나를 방해하고 있던 사람이 나타나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또는 내가 하고 있는 일들이 전부 좋지 못한일 또는 어려움을 격게 될 수도 있는 흉몽이기에 해당 꿈을 꾸었다면 다시한번 일을 하기전 생각하고 추진해보시기 바랍니다. '검은뱀이 품안으로 들어오는꿈' 음흉한 속내를 가지고 있는 누군가가 여기서 누군가는 부하직원, 동료, 지인, 가족 등일 수도 있습니다. 그 누군가와 같이 일하게 될 수도 있다는 징조의 꿈해몽입니다. 검은뱀꿈은 태몽이면 태몽으로만 흉몽이면 흉몽으로만 해석되는 것들이 많이 있습니다. 길몽으로 또는 좋은쪽으로 해석되는 꿈들이 많이 없는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검은뱀꿈해몽 정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