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머리자르는꿈 머리잘리는꿈 해몽 10가지

반응형

오랜시간 들여서 길른 머리를 누군가 잘른다면 엄청나게 열받을 겁니다. 그리고 자의적으로 자를 때도 굉장히 속상하구요. 그런데 꿈속에서 머리자르는꿈을 꾸거나 머리잘리는꿈을 꾼다면? 어떤 의미와 해석들이 있는걸까요? 한번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머리자르는꿈 해몽

머리자르는꿈 머리잘리는꿈해몽 종류들

1. 미용실에서 머리자르는꿈 해몽 : 가지고 있던 모든 고민들이 사라지게 되고  바라던 일을 성취하게 되며 대인관계 또한 원만해지는 길몽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미용실, 이발소등 머리자르는꿈 모두 동일합니다. 2. 화가나 스스로 머리자르는꿈 : 현재 하고 있는일들이 뜻대로 풀리지 않아서 어려움을 겪게 된다던지 가족들이 속상한 일들이 생기는 징조의 꿈입니다. 

머리자르는꿈

3. 머리잘리는꿈 해몽 : 이 꿈은 누군가에게 강제로 잘렸다고 하면 자신을 비롯하여 배우자, 자녀, 연인, 이성친구등에게 폭행, 멸시, 도난, 갈취, 날치기, 소매치기 와 같은 다양한 좋지 못한 일들이 생기게 될 수도 있다는 암시를 주는 꿈입니다. 4. 내가 직접 머리를 예쁘게 자르는꿈 해몽 :  이꿈은 내가 가지고 있던 모든 고민들이 사라지면서 좋은일들이 생기게 되고 내가 싫어하던 사람을 좋아하게 될 수도 있는 징조의 꿈입니다. 

머리자르는꿈

5. 내가 남의 머리를 잘라주는꿈 해몽(머리자르는꿈) : 내가 남의 머리를 예쁘게 손질해주기 위하여 남의 머리를 자르셨다면 평소 하고자 하던 많은 일들로 의욕적 추진하면서 그것이 크게 좋은 성과 및 성공을 거두게 될 수 있는 징조의 꿈입니다. 

6. 남의 머리를 잘라주는중에 중단하게 된꿈 ( 머리잘리는꿈 ) : 이 꿈은 의욕을 가지고 진행중이던 일을 포기하게 되면서 큰 성과를 거두지 못하게 될 수도 있다는 징조의 꿈입니다. 

머리자르는꿈

7. 내가 여성인데 머리를 빡빡 자르게 되는꿈(머리자르는꿈) : 사랑하고 의지하고 있던 사람을 잃게 되어서 슬픔에 빠지게 될 수도 있는 징조의 꿈입니다. 8. 내가 남성인데 머리를 빡빡 자르게 되는꿈 ( 머리잘리는꿈해몽) : 과거 실수 및 과오를 반성하고 새로운 마음으로 새롭게 다짐하여 살아가게 되는 징조의 꿈입니다. 

머리자르는꿈

9. 머리 자르는데 비듬이 마구 떨어지는꿈 :  많은 고민과 문제들이 우수수 떨어지듯이 말끔하게 정리되면서 해결 및 근심걱정들이 사라지면서 심신이 편안해지게 되는 징조의 꿈입니다. 10. 머리를 자르는데 이가 떨어지게 되는꿈 : 지금껏 해결하지 못하던 골칫거리가 해결되면서 미궁에 빠진 일들이 순조롭게 잘 풀리게 될 수 있다는 징조의 꿈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