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유리병꿈해몽 [ 풀이, 해석, 의미] 총정리

반응형

유리병

일상생활속에서 물을 담거나, 술을 담거나, 국물을 담는등 무언가를 담는등 할때 사용되는 유리병은 조심히 다뤄야 합니다. 잘못하다가 떨어지거나 하면 깨지게 되고 다칠 수도 있습니다. 이런 유리병과 관련된 꿈을 꾸게 되었다면 어떤 의미가 있는 걸까? 해당 꿈의 의미는, 기반, 재물, 돈, 일거리, 파기, 해소 등의 여러 의미들이 있습니다. 그리고 상황별 꿈에 대한 해석도 달라지기에 이번에도 간략하게 설명드리겠습니다. .

유리병꿈해몽

병깨지는꿈해몽 [조심히 추진하고 있는 일이 있다면 조심해야 합니다. 중도에 실패의 조짐이 보일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또는 간절함을 가지고 있던 무언가가 문제가 생기거나 나빠지게 되는등의 좋지 못한 흉몽일수 있기 때문입니다.] 병깨는꿈해몽 [깨지는 꿈과는 다르게 병을 깨는꿈은 무언가 잘 풀릴수도 있는 꿈입니다. 즉 내가 고의로 병을 깨버렸다면 하고자 하던 일들이 잘 풀리고 걱정이 풀어지게 되는 꿈이고 다른사람이 병을 깼다면 걱정거리 또는 문제가 생기게 될 수도 있는 꿈해몽입니다.] 빈병들을 밖에 버리게 되는꿈해몽 [부채를 갚는다던지 누군가에게 빚을 갚게 된다는지 고민거리들을 훌훌 털어버리게 되는 꿈해몽입니다.] 빈병을 팔아버리게 되는 꿈해몽 [하찮게 여기고 있던 일들이 도움이 되면서 그로 인하여 좋은 일들 또는 돈이 들어오게 될 수도 있는 꿈해몽입니다.]

유리

방에 빈병들이 가득차있는 꿈해몽 [집에 고민거리들이 계속 생긴다던지 많이 있는꿈 또는 가족의 빚등으로 문제가 생기게 될 수도 있는 꿈해몽입니다.] 유리병을 얻게되는꿈해몽 [병의 수요만큼 재물 또는 돈이 생길 수도 있는 꿈해몽입니다. 혹시 아이를 원하는 부부라면 태몽일 수 있습니다.] 유리병을 주게 되는 꿈 [유리병을 누군가에게 건네주게 되었으면 그 병의 개수 만큼 지출등이 생기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 빈병을 세어보고 있는 꿈 [내가 해결하게 될 일들 또는 처리해야 되는 일들에 대한 고민을 나타내는 꿈해몽입니다.]

유리병 깨지는꿈해몽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