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임산부꿈해몽, 임산부 만삭 꿈해몽 등 풀이 총정리

반응형

임산부꿈해몽

요즘 저출산 시대에 임신하고 육아를 하는 많은 임산부, 엄마들에게 박수를 보냅니다. 그런데 아이를 가지고 싶어도 못가지는 사람들도 있고 아이를 간절히 원하지만 아직 소식이 없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이럴 때 이와 같은 꿈을 꾼다면 또는 주변인이 이런 꿈을 꾼다면 꼭 아이를 원하는 지인에게 꿈을 팔아보시길 그리고 임신에 성공하시길 바랍니다.

 

뭐 그래도 아이가 안생긴다면 꼭 인공수정, 난임수술 등으로 좋은 결과가 있기를 바랍니다. 아이를 원하는 사람이 아이를 가질 수 있고 아이를 원하지 않는데 아이를 가짐으로 삶의 행복이 반대로 갈 수도 있기에 모두 좋은 일들만 가득하길 바랍니다. 그리고 임산부 꿈들은 보통 길몽들도 많이 있지만 상황에 따라서 흉몽들도 있다고 합니다.

배타는꿈해몽, 배가 침몰하는 꿈해몽 정리
UFO꿈해몽 하늘나는 기체 관련 꿈해몽
아이꿈, 아이들꿈해몽 풀이 정리
우는꿈해몽 엄마가 돌아가셔서 우는꿈해몽 정리

임산부꿈해몽, 만삭임산부꿈해몽 풀이

[임산부꿈해몽] 임산부를 보는꿈해몽 : 새로운 일거리 및 고민거리 등이 생기는 꿈 또는 기발한 아이디어가 떠오르는 꿈해몽입니다. 그게 아니면 현재 사업가 상인이라면 일의 성과가 나오는 꿈일 수 있습니다.

 

[임산부꿈해몽] 만삭 임산부꿈해몽 : 만삭의 임산부를 보는 꿈이었다면 하는 일들이 성공 직전이었는데 어떠한 방해요소가 나타나면서 어려움이 들이닥치게 될 수도 있는 꿈입니다.

 

[임산부꿈해몽] 본인이 임산부가 되는꿈해몽 : 아이를 가지는 꿈입니다. 태몽이기도 합니다. 미혼여성이 이런 꿈을 꾼다면 정말 좋은 배필 또는 결혼할 상대를 만나게 될 수도 있습니다.

 

[만삭임산부꿈] 임산부가 금불상을 안고 있는꿈해몽 : 태몽입니다. 이 태몽은 종교와 밀접한 관계가 있는 아이를 낳게 되는 꿈입니다.

만삭임산부꿈

[임산부꿈해몽] 내가 임신해서 아기를 낳는꿈해몽 : 집안의 길몽입니다. 집에 좋은일들이 생기고 화목해지는 꿈으로 사업가라면 크게 번창할 수 있는 꿈 미혼여성이 이런 꿈을 꾸었다면 곧 혼사가 성사 또는 진행될 수 있는 꿈입니다.

 

[임산부꿈해몽] 내가 임신했는데 죽은 아기를 낳은꿈해몽 : 흉몽 중 하나 입니다. 사람의 새로운 생명이 죽는다는건 흉몽이라 할 수 있는데 하는 일들이 꼬이면서 어려움을 겪을 수 있고 본인 또는 가족 중 누군가 큰 사고가 날 수도 있는 꿈입니다.

[임산부꿈] 실제 임산부인데 기형아를 낳게되는꿈해몽 : 아이를 낳는데 있어서 난산을 할 수도 있는 꿈입니다.

 

[임산부꿈해몽] 내가 임신을 했는데 호랑이를 낳는꿈해몽 : 태몽입니다. 아주 튼튼하고 용맹하고 씩씩한 자손을 낳는 태입니다. 또는 용맹하고 든든한 사람을 만나서 인생에 있어 큰 도움을 받게 되는 꿈입니다.

 

[만삭임산부꿈] 내가 임신을 해서 고양이를 낳은꿈해몽 : 집에 큰 우환 또는 좋지 못한 일들이 생기게 되는 꿈으로 흉몽입니다. 혹여나 하는 프로젝트등이 있다면 기대치에 못미치는 성과가 나올 수 있기도 합니다.

 

[만삭임산부꿈] 내가 임신을 했는데 구렁이를 낳은꿈해몽 : 구렁이와 관련된 꿈은 좋은 꿈중 하나 입니다. 그래서 태몽이지만 아주 큰 재물복을 가진 아이를 낳을 꿈입니다.

임산부꿈해몽 풀이

[임산부꿈] 내가 임신을 했는데 용을 낳은꿈해몽 : 이것 역시 태몽으로 용이란 자고로 엄청난 큰 행운 또는 복으로 연관되어있습니다. 또는 권력과도 연관되어있기에 큰 재력을 가지게 되는 아이를 낳는 태몽입니다.

 

[임산부꿈해몽] 내가 임신했는데 커다란 바위를 낳은꿈해몽 : 길몽입니다. 이는 재몰과 관련되어있는 꿈으로 큰 재물이 들어오게 되는 꿈 또는 하는 일들이 순차적으로 잘 풀리는 꿈입니다.

 

[임산부꿈] 내가 임신을 했는데 옥구슬을 낳는꿈해몽 : 태몽입니다. 옥구슬과 같이 예쁜 여자아이를 낳게 되는 꿈입니다.

 

▼ 관려된 글 더보기▼

청소년부모 아동양육비 지원방법과 신청방법 안내

한부모가족지원제도 관련 지원대상과 양육비 내용안내

반응형